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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도 사랑일까

     

     

    1. 등장인물의 직업

     

    마고 :

    미셸 윌리엄스가 연기한 마고는 작업을 통해 어느 정도 유연성과 자기 성찰을 할 수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녀의 직업은 그녀의 지나간 일을 되돌아보는 성격과 삶의 대해 더 깊이 생각합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마고의 여정은 사랑, 충실함, 개인적 성취라는 도전적인 물길을 헤쳐나가는 자기 탐구의 여정 중 하나입니다.

     

    루 :

    세스 로겐(Seth Rogen)은 현재 프로젝트가 전적으로 닭고기 조리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헌신적인 요리책 작가이자 마고의 남편 루를 연기합니다. 요리에 대한 루의 열정과 작가로서의 경력은 그의 헌신과 세심한 성격을 상징합니다. 마고에 대한 사랑에도 불구하고 루는 자신의 일에 열중하기 때문에 마고는 정서적으로 만족스럽지 못하고 소외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다니엘 :

    루크 커비가 인력거 운전사로 일하는 카리스마 있고 자유분방한 예술가 다니엘 역을 맡았습니다. 다니엘의 라이프스타일은 루의 라이프스타일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며 자발성과 예술적 자유를 상징합니다. 예술가이자 인력거 운전사라는 그의 직업은 삶과 관계에 대한 그의 색다른 접근 방식을 상징하며, 이는 마고를 사로잡고 변화에 대한 그녀의 열망을 불러일으킵니다.

     

     

    "나중에 늙어서 몇 십년 동안 이걸 했었다고 얘기하면서 당신을 웃게 해 주려고"

    "인생엔 당연히 빈틈이 있기 마련이야. 그걸 미친놈처럼 일일이 다 메울 순 없어"

    "맘 가는 대로 살면 다 잘 될 거 같지?"

    "인생엔 당연히 빈틈이 있게 마련이야"

    "뭔가의 사이에 끼어들긴 싫어요"

     

    - 영화 우리도 사랑일까 중-

     

     

    2. 설렘과 권태 사이

    사라 폴리(Sarah Polley)의 2012년 영화 "우리도 사랑일까"는 사랑, 충실함, 인간관계의 복잡함에 대한 가슴 아프고 생각을 자극하는 영화입니다. 캐릭터의 감정적 풍경을 깊이 파고드는 능력으로 잘 알려진 '사라 올리' 감독은 친밀하면서도 보편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잘 만들어냅니다.

     

    "우리도 사랑일까"는 토론토에 거주하는 28세 프리랜서 작가 마고와 치킨 요리법을 전문으로 하는 요리책 작가인 남편 루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5년 간의 결혼 생활에서 겉으로 보기에 안정감과 편안함을 누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고는 불만과 불안이 나에게 흐르고 있음을 느낍니다.

     

    이야기는 노바스코샤로 출장을 간 마고가 그곳에서 인력거 운전사로 생계를 유지하는 매력적이고 자유분방한 예술가 다니엘을 만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들의 자연스럽게 가까워졌음을 부인할 수 없었으며, 운명에 따라 그들은 토론토의 같은 거리에 살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이 우연한 만남은 감정적 혼란이 전개되는 장면들로 나타납니다.

     

    마고와 다니엘의 길이 계속 교차하면서 마고는 새로운 사랑의 설렘과 가능성에 매료되어 점점 그에게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영화는 루에 대한 충성심과 다니엘에 대한 점점 커지는 감정과 씨름하는 그녀의 내면적 감정을 조심스럽게 묘사합니다. 그들의 서로의 관계가 무언의 욕망과 사랑을 시작해서는 안될 로맨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마고의 우유부단함과 정서적 갈등이 눈에 띕니다. 그녀의 여정은 성찰, 의심, 궁극적으로는 자기 발견의 순간으로 특징지어집니다. 그녀가 다니엘과 가까워질수록 루와의 결혼 생활에 대한 부담은 더욱 분명해집니다. 루는 사랑스럽고 지지적이지만 종종 자신의 일에 열중하여 마고의 소외감을 느끼고 더 정서적 친밀감을 갈망하게 만듭니다.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마고가 루를 떠나 다니엘과 관계를 맺기로 하는 가슴 아픈 결정을 내릴 때 옵니다. 이 결정은 해방과 후회가 뒤섞인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녀는 새로운 관계가 처음에는 스릴이 넘치지만 일상에 빠지고 낭만적인이 모습이 불만족으로 반복되어 나타나게 됩니다.

     

    영화는 사랑의 복잡한 마음과 안정감, 좋아하는 감정 모두 추구하는 인간의 욕구를 강조하며 지난 일들을 반성하는 말로 마무리됩니다.

     

     

    3. 우리도 사랑일까?

     

    '우리도 사랑일까'는 사랑과 관계의 복잡함을 진정성 있게 그려낸다는 점에서 독특한 매력을 지닙니다. 영화의 가장 매력적인 측면 중 하나는 낭만적인 욕망과 불만의 반복되는 과정에서 대한 흔들리지 않는 솔직함입니다.

     

    사라 폴리(Sarah Polley)의 연출은 낭만적이고 진부한 표현을 피하고 감정적 취약성에 대한 미묘한 탐구를 제시하면서 실제 일어나는 사건들을 가장 기본적인 데이터와 언어로 가져옵니다. 영화의 시각적 스타일도 영화의 매력에 크게 기여합니다. 생생하고 다채로운 영화 촬영법은 캐릭터가 경험하는 감정의 기복을 반영합니다.

     

    장면은 종종 과거와 잠재적인 사랑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때로는 이상화된 관점을 상징하는 따뜻한 황금빛 빛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토론토를 배경으로 사용하면 실제적이고 친숙한 환경에 이야기를 기반으로 진정성과 관련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출연진들의 연기도 파격적입니다.

     

    미셸 윌리엄스는 마고를 설득력 있게 묘사하며 캐릭터의 내면적 갈등과 감정적 깊이를 포착합니다. 루 역을 맡은 세스 로겐의 연기는 점점 커지는 아내의 불만을 인식하지 못하는 사랑하는 남편에 대한 미묘한 해석을 제공합니다. 루크 커비의 다니엘은 카리스마 있고 수수께끼 같으며, 새롭고 미지의 감정 영역의 매력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사라실버맨'의 제럴딘역은 상쾌하고 정직한 관점을 제공하여 개인의 성장과 변화에 대한 영화의 탐구에 깊이를 더합니다. 사라 폴리의 의 미묘한 스토리텔링은 뛰어난 연기와 연상적인 영화 촬영법과 결합되어 "우리도 사랑일까"를 설득력 있고 생각을 자극하는 영화적 경험으로 만듭니다.

     

    정서적 깊이, 개인적 및 관계적 성장에 대한 탐구, 생생한 시각적 스타일에 끌리게 되는 "우리도 사랑일까"는 가슴 아프고 인간적인 모습을 모여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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